프라젠트라 쇼핑몰
제목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3종 사용했어요.

작성자 황****(ip:14.55.245.182)

작성일 2019-10-02 10:09:44

조회 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의 소중한 후기 작성 시 꼭 참고 해주세요!
튼살 등 특정 문구는 제품광고 심의문제로 사전동의 없이 관리자에의하여 변경될수있습니다.

*남겨주신 후기는 프라젠트라 마케팅 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프라젠트라 SNS 외 기타 외부 홍보자료)

*첨부사진 사이즈는 400x400사이즈 이상으로 올려주세요.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3종 사용해봤어요. 임신 37주차인데 출산후 까지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튼살도 심하고 건조하고 간지러움증도 조금 있는 편인데 제 피부에는 맞아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 마더스 벨리크림

튼살이 심한부위 또는 튼살이 많이 나는 부위에 처음 사용했어요.

전 임신 막달이라 배, 옆구리, 둔부, 허벅지와 무릎에 튼살이 심해서 꼼꼼히 발라줬어요.


묵직한 흰색 크림제형으로 사용시 손가락에 닿는 끈적임이있지만 바르고 나면 피부가 한결 부드러워지고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건조하고 튼살에 집중보습을 좋았어요.


* 마더스 벨리 로션


마디스 벨리 로션은 제품 튜브를 짜면 흘러내릴 정도로 제형이 묽은 흰색 로션이에요.

크림은 짜면 나와서 용량 조절이 쉬운 편이라면 벨리로션은 수분감이 많아서 너무 힘줘서 짜면 양이 많이 나올 수도 있어요.

벨리로션은 크림 바른 부위에 덧 발라주고, 팔, 다리 등 전신에 사용했어요.

크림, 로션, 오일을 순서대로 피부에 발라주면 더 효과가 좋은데 그렇게 하면 시간도 오래걸리고

하루에 2~3회 바르다보면 금방써버릴것 같아 필요에 따라 사용해봤어요.


약간의 끈적임이 있지만 수분감이 더 많고 로션 특유의 촉촉함을 느낄 수 있어요.


마더스 벨리 오일

오일은 건조하고 튼살이 심한 부위위주로 사용하고 허벅지, 종아리 등 마사지가 필요할 때에도 사용했어요.

피부에 떨어트려 발랐을때 오일 특유의 미끄러움이 심하겠구나 싶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아서 신기한 제품이었어요.

피부에 보습과 윤기를 더하는 제품으로 크림, 로션, 오일 순으로 사용하면 마지막에 수분까지 더 유지 시켜줘서 좋은 제품이에요.

#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3종 제품 모두 무향이라 향에 민감하신 분에게 추천해드려요.

임신전부터 4계절 내내 건조하고, 심할때는 소양증도 있었는데 임신하고 부터 심해지고 튼살로 인해 속상했었어요. 그래서 임신초기부터 꾸준히 출산후까지 안전한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을 사용해야겠다는 걸 이제야 실감하네요. 프라젠트라 마더스 벨리 3종 제품으로 튼살관리 하고 있는데 간지러움증도 덜하고 피부가 촉촉하고 윤기 있어서 져서 좋았어요. 거기다 셀룰라이트 방지 하기 위해 마사지도 하고 팔,다리 저리는 증상이 심해서 마사지 할때 오일을 사용하면서 하니까 좋았어요.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